안녕하세요. 김희기 & 박경선 선교사 입니다
항상 기도해 주시고, 동역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면서 3월의 선교소식과 함께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겨울방학을 지나고 나서 몇 명의 학생 리더들이 개인과 가정의 문제로 인하여 잠시 휴학을 하면서 여러움이 있었지만, 이 또한 사역의 일부분이기 때문에 기도로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섬기고 있는 캠퍼스에서는 사순절 기간과 부활절을 맞이하여 전도에 힘쓰면서, 다가오는 4월에는 이번 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졸업생을 파송하고 새로운 리더를 세우는 일에 집중을 할 예정입니다.
NJIT 대학교는 감사하게도 12명의 학생 리더들과 함께 매주 3개의 성경공부 모임과 2번의 전도모임 그리고 목요일 캠퍼스 예배가 진행되고 있으며, 특별히 3월과 4월에 친구초청 전도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윌리엄 패터슨 대학교는 1월에 진행되었던 클럽페어 이후에 새로운 학생들이 들어와서 매주 목요일에는 성경공부 그리고 화요일에는 Perspective 전도용 카드를 이용한 캠퍼스 전도를 하고 있는데, 학생들이 자신이 가지고 하나님에 대한 생각을 자연스럽게 이야기 하면서 전도를 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즐겁게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FDU Metro 캠퍼스는 현재 수요일에는 채플린으로 활동중인 Jim 목사님의 리더로 성경공부가 진행되고 그리고 금요일에는 학생리더 중심으로하는 모임과 정기적으로 저녁마다 찬양예배를 진행하고 있으며, Ramapo 대학교는 현재 새로운 리더를 찾으면서 빠른시일안에 정식으로 학교에 등록되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하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2024년 2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진행되었던 J-Cru 뉴저지 연합예배에는 새로운 학생들이 많이 참석하여 큰 은혜가운데 예배를 드렸으며, 앞으로 대학생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감정과 관계라는 주제를 가지고 훈련시키고 도울 예정입니다. 특별히 학생들이 Cru 여름선교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캠퍼스를 넘어서 전 세계에 복음이 전해 질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 함께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2024년 3월 7일 진행된 Tacos and God 전도행사
2024년 3월 중보기도제목
Ramapo 대학교에서 모임을 했던 학생들의 마음속에 하나님의 사랑이 자라나서 리더들이 양육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이를 통하여 정식으로 학교에 모임이 등록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FDU Metro 대학교 학생들중에서 2024-25년 학기 새로운 리더를 세울려고 준비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이 초신자들이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나약한 자를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듯이 우리 학생들을 통하여 다음 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NJIT는 3/4월에 친구초청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특별히 부활절 주간동안 진행되는 Jesus Awareness Week 행사를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진행되는 모든 행사와 학생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윌리엄 패터슨 대학교의 화요전도모임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학생들이 처음만난 친구들에게 대화를 시도 할 때 생기는 두려움과 써워 이기도록 기도해 주시고, 복음을 듣는 학생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를 격은 대학생들이 감정과 관계적 문제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서로가 상처를 받아서 교회와 신앙공동체를 떠나는 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세상이 주는 사랑이 아닌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서 우리에게 보여주신 참 사랑을 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Cru는 매년 여름선교를 통해서 천명이 넘는 학생들을 파송해서 미국을 넘어서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저희 뉴저지 사역팀도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선교에 동참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올해 5월에 진행되는 여름선교에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와 박경선 선교사가 지난 1월에는 감기 그리고 2월 말에 코로나에 걸려서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아마도 학생들을 많이 만나기 때문에 자주 이런일을 겪는것 같습니다. 저희 두 부부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박경선 선교사가 14년이 넘도록 건강검진을 한번도 받아보지 못해서 이번 여름에 한국을 방문하여 종합검진을 받아보고 저 또한 오른쪽 폐의 종양을 추적 검사하고자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병원비용과 한국방문비용 그리고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해 주실 새로운 선교후원자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십자가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리며, 항상 옆에서 손잡아 주시고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2024년 3월에 김희기 & 박경선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