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내가 여호와께 큰 소리로 부르짖을 때 주의 거룩한 산에서 내게 반드시 응답해 주십니다. (시 3:4)



코로나 사태로 거의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자신들의 집으로 돌아가서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고 있음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의 학생들은 집에도 돌아가지 못하고 침대하나 들어가는 작은 방에서 몇 주째 밖에 나오지도 못하고 있는 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어제 나눔을 하다가 한 학생은 "그래도 자신의 방은 창문이라도 있다"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모습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또한 다른 나라의 유학생들이나 하와이, LA로 돌아간 학생들은 동부시간(EST)에 맞추어 수업을 들어야 하기 때문에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수업을 듣거나, 한 밤중에 수업을 들어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어떤 학생들은 힘들게 지원해서 가지게된 인턴쉽 기회가 없어질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으며, 이미 졸업에 맞추어 취업합격을 통보받은 학생들 또한 이번 사태로 인하여 어렵게 가진 첫 직장의 꿈이 무너져 내릴까봐 근심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모두가 어려운 이 시간에 우리 모두가 함께 기도하며 외쳐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저희 대학생들도 온라인으로 모일때마다 함께 부모님과 친구 그리고 현장에서 싸우고 있는 이들을 위해서 함께 중보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모두 힘내시고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시길 기도하며, 어제 나누웠던 시편 3편을 함께 나눕니다.



시편 3편 | 우리말 성경


(3:1) 여호와여, 내게는 적들이 어찌 이리 많습니까! 나를 거스르고 맞서는 사람이 많습니다. (3:2) 많은 사람들이 나를 두고 “그는 하나님께 구원을 얻지 못한다”라고 말합니다. (셀라) (3:3) 그러나 여호와여, 주는 내 방패이시며 내 영광이시며 내 머리를 드시는 분이니 (3:4) 내가 여호와께 큰 소리로 부르짖을 때 주의 거룩한 산에서 내게 반드시 응답해 주십니다. (셀라) (3:5) 내가 누워 잠들었다 깨어나는 것은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시는 것이니 (3:6) 수많은 사람들이 나를 거슬러 둘러싼다 해도 내가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3:7)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내 하나님이여, 나를 건지소서! 주께서 내 모든 원수들의 턱을 치시고 악인들의 이를 부숴 주소서! (3:8) 구원이 여호와께 있사오니 주의 백성에게 복을 내리소서. (셀라)



22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