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2018년 10월 캠퍼스 선교편지


FIT 학교에서 학생을 기다리면서

안녕하세요. 김희기 & 박경선 캠퍼스 선교사 입니다.


가을 학기가 새롭게 시작하고, 신입생들과 새로운 리더들과 함께 복음의 메세지가 캠퍼스에 전해지도록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모든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립니다.


그 동안,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들이 캠퍼스 사역가운데 발생하고 조금은 마음이 힘들고 어려웠지만, 고난 가운데 동역자분들을 통해서 위로해 주시고, 중보기도해 주심으로써 하나님의 마음을 가르쳐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그 믿음을 붙잡고 오늘도 캠퍼스에 나가서 온전한 주님의 제자들이 세워 질 수 있도록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함께 기도해 주시고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동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후원으로 동역하기]


캠퍼스 사역 | Campus Field Ministry

올해 부터 FIT, John Jay 그리고 Columbia캠퍼스 3개를 섬기고 있습니다. 아내인 경선 선교사와 함께 하고 있지만, 한개의 캠퍼스가 늘어나서 그 만큼 시간과 사역 가운데 하나님의 지혜와 도움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사역 캠퍼스가 늘어난 만큼 함께 이끌어 나가는 팀과 그리고 학생들의 헌신이 더욱더 필요한 시간이기에 한마음, 한 지체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고, 물질때문에 사역가운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중보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콜롬비아 캠퍼스 | Columbia University


캠퍼스 신인생들을 위한 Club Fair

3명의 대표와 6명의 순장으로 구성된 리더들을 위해서 특별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새롭게 올해에 순장(Discipler)로 섬기게 된 순장들의 믿음과 이끌어 가고 있는 순원(Disciple, 셀원)들의 제자 양육이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매우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아침기도와 목요일 밤 8시에 있는 캠퍼스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께로 무릎꿇고 나오는 학생들이 되도록 중보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11/2-3 가을 수련회, 11월 6일 순장(Discipler)과 함께 친교모임


◎ 좐제이 캠퍼스 | John Jay College of Criminal Justice


매주 수요일 제자훈련

학기가 시작되고 학교에서 더 이상, 모임을 할 수 없다는 통보를 받고서 가장 걱정하며 안타까운 마음에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난 학기에 20명이 넘는 학생들이 모여서 식사를 하며, 서로 교제하고 알아가는 과정이었는데 그 모임이 없어져서 학생들이 흩어질까봐 큰 걱정이었습니다. 지난 2달 동안 학생대표들이 이를 위해 학교측과 연락하면서 해결 할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풀어야할 숙제가 많이 있습니다. 특별히 우선적으로 크리스찬 클럽을 위해서 함께 동역해줄 학교 교수를 찾아야 하기이 이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으니 중보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역사하고 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전체 모임이 사실상 어려워서 저희 두 사역자들은 학생들을 소그룹별로 만나는 순모임(Small group)로 바꿨습니다. 문제는 전체 학생을 다 만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모든 학생들과 연결될 수 있을지가 걱정이었는데, 작년 함께한 학생들중 3명의 학생들의 마음을 하나님께서 움직여 주셔서, 총5명의 순장이 세워졌고 그들과 함께 기도하며 나아갔더니 이제 순장님들을 통해서 작년에 만났던 학생들과 연결되어 순모임이 시작되는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순장들이지만 학교에서 믿음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는 그들이 쓰러지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재정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파트타임 일을 줄이면서 학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필요한 부분을 장학금과 도움의 손길로 채워 질 수 있도록 중보 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11월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행사


◎ FIT |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목요일 Large Group

새로운 캠퍼스인 만큼, 리더들과 학교를 알아가는 시간이 조금 필요했습니다. 처음에 학교가 서로 비슷한 크리스찬 클럽을 통합하는 문제로 인하여 조금은 여러운 시간을 보냈지만, 학생 리더들의 도움으로 큰 문제 없이 잘 마무리 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학생들이 공부와 전공으로 인한 과제물로 인하여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어, 점점 더 자신의 신앙을 지키며 예배모임과 순모임에 참여 하는것에 큰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명의 리더들이 자신의 시간을 헌신하면서 학생들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매주 예배 모임을 하고 순모임을 하면서 자신들에게 맡겨진 순원들을 양육 시키고 있음에 감사를 드리며, FIT 학생회에서 만든 명상/기도 방에서 서로가 캠퍼스와 순원들을 위해서 기도하기로 정하고 이곳을 통해서 기도의 씨앗이 뿌려지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캠퍼스의 학생들에게 우리의 기도소리가 전달 되도록 중보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동부지역 사역 | East Cost Reginal Ministry

• 캠퍼스 가을 리트릿 (10월말 - 11월초)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뉴욕/뉴저지에 있는 모든 캠퍼스가 가을 리트릿을 떠납니다. 특별히 리트릿 장소와 설교자 그리고 준비하는 모든 캠퍼스 선교사들과 학생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 하이어콜링 컨퍼런스 | Highercalling Conference


20019년 1월2일(수)부터 5일(토요일)까지 “Highercalling 컨퍼런스”가 뉴저지주 뉴왁(Newark)에 있는 Double tree호텔에서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특별히 올해에는 뉴욕, 뉴저지 지역뿐만 아니라 보스톤, 애틀란타 지역에 있는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게 되며, “Unashamed”란 주제를 통하여 모든 참가자들이 하나님께로 다시 돌아와서 세상으로 나가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로 변화되는 귀한 시간이 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무엇보다도 이를 위해서 준비하는 스탭들과 학생들을 위해서 중보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특별히,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등록비 $200을 낼수 없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서 1:1 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명의 학생당 $50씩, 총20명의 학생이 갈 수 있는 후원자분들이 연결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east.highercallingconference.org 하이어콜링 공식 웹사이트.

▶ 1:1 등록비 후원은 213-435-3489김희기 선교사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알려드립니다 | Announcements

• 뉴욕 사무실을 이전 하였습니다.

그 동안 사용하였던 사무실 (37 w 46th street)을 위해 도움을 받았던 후원 프로그램이 종료됨에 따라, 11월 1일부터 ” Cru (Attn: Heegi@SOON) Nyack College, 20th Floor, 2 Washington St, New York, NY 10004”로 이전하여 Cru (미국 CCC)와 함께 사용을 합니다.


• KCCC웹사이트가 “Soonmovement.org”로 변경됩니다.

KCCC (Korea Campus Crusade for Christ)가 SOON Movement로 명칭이 변경된후, 웹사이트가 Soonmovement.org로 통합되어 변경됨을 알려 드립니다.


• 후원자분들의 주소와 정보가 변경되신 분들은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우편으로 보내드리는 선교편지가 반송되어 오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후원정보가 변경되신 분들은 213-435-3489 또는 Heegi.kim@cru.org 로 문자나 전화 주시면 제가 변경을 시켜 드리겠습니다. 또는 www.cru.org에 가셔서 직접 변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지를 마치면서, 사역의 재정을 위해서 함께 중보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희 두 선교사는 사역을 위해서 스스로 재정을 마련해야 하는 ‘자비량 선교사’ 로써 모든 사역비용을 후원자분들과 교회의 후원을 통해서 마련을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11월부터 1월까지 3개월 동안 사역에 필요한 $1,000후원금을 위해서 기도하며 준비하고자 합니다. 더욱더 강한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 주변에 함께 선교에 참여하실분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을 드립니다.


2018년10월 30일

김희기 & 박경선 선교사 SOON Movement | A Cru Ministry (CCC, 구 KCCC)

뉴욕, 뉴저지 캠퍼스 선교사 213-435-3489, Heegi.kim@cru.org


81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