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f you want to change language, click the button on the menu

  • heegikim

2023년 4월의 선교편지

최종 수정일: 2023년 5월 30일


할렐루야, 우리의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우선, 동역자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가 그 동안 선교편지를 우편으로 보내 드렸으나, 인쇄와 발송비용을 줄이고자 앞으로는 홈페이지(www.winthercampus.com)와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메일)를 통하여 선교편지를 나누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우편으로 받고자 하시는분들은 이메일 heegi.kim@cru.org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겨울방학이 끝나고 봄 학기 사역이 시작이 되면서 FDU Metro학교와 WPU(William Paterson university )의 사역들이 자리를 잡아 가면서, 학생들을 통하여 영적인 운동이 일어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NJIT 학교에서는 매월 학생들을 초청하여 복음을 나누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전함에 노력하고 있으며, BCC (Bergen Community College)는 기도로 준비하면서 함께 시작할 리더 학생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었는데 2명의 자매가 다음학기에 입학을 하게되어 기도로 준비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겨울 그리고 봄 사역의 시작

지난 12월 말에 볼티모어(Baltimore)에서 진행된 Cru Winter Conference에서는 1천명이 넘는 학생들이 함께 모여서 예배를 드리고 선교의 마음을 꿈꾸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작년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하여 함께 동행한 학생이 코로나에 걸려서 끝까지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았는데, 올해에는 참여하는 학생과 진행팀 모두가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컨퍼런스에 집중을 하면서 말씀과 기도로 나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봄학기를 시작하면서 저희 사역팀은 캠퍼스 리더들을 위한 영성과 비전 그리고 선교의 전략을 훈련 시키고자 ‘리더스 서밋 (Leaders Summit)’을 1월 말에 1박 2일동안 진행 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학생들이 쉽게 캠퍼스에서 전도할 수 있는 ‘전도박스’를 새롭게 만들어 소개 하고, 한 학기의 사역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봄 학기의 시작과 더불어 학생들이 Cru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부스를 만들고 홍보를 하면서 지속적으로 학생들이 대학교 안에서 Cru와 함께 신앙생활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초대 했습니다.


 
Build | 영적인 성장

윌리엄 패터슨 대학교(WPU)가 작년에는 리더 학생들의 개인적인 문제와 대학교 안에서의 영적인 전쟁으로 인하여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JohnLuke, 두 학생을 통하여 이번학기 리더로 성장하도록 변함없는 사랑으로 인도 하셨고, 그들을 중심으로 새롭게 모임을 시작하도록 하였습니다. 봄학기 첫 모임에 하나님께서는 Carissa, Chante 그리고 Launa가 정기적으로 모임에 참석을 하도록 하셨고, 캠퍼스를 위해서 기도 하면서 고난주간 동안 캠퍼스에 테이블을 설치하고 Quest Survey라는 설문지를 사용하여 학생들과 영적인 대화와 복음을 전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60명의 학생들이 두시간동안 참여를 했고, 목요일 첫모임에 3명의 새로운 학생이 참여 하면서 이제 10명의 학생들이 모여서 교제 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NJIT (New Jersey Institute of Technology) 캠퍼스는 매월 학생들을 초청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캠퍼스입니다. 2월에는 샤퀴트리(Charcuterie), 3월에는 Easter Potluck, 4월에는 Testimony Night 등의 행사를 통해서 친구들을 초청하여 복음을 전하였는데 보통 80-9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을 해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 나누는 귀한 시간 이었습니다.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FDU) Metro 캠퍼스는 작년 가을학기부터 새롭게 섬기게 된 대학교 입니다. 다른 캠퍼스에 비하여 작은 캠퍼스이지만 3명의 리더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기도를 하며 사역을 이끌어가고 있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리더들과 함께 매주 모임을 가지면서 캠퍼스를 하나님께 드리기로 기도하며 나아 갔습니다. 점심 시간인 1시에 진행되는 성경공부 모임에 학생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피자를 제공하면 좋겠다고 해서 시작을 했는데, 이 소식을 들은 두분의 후원자님께서 피자를 후원해 주셔서, 모임이 조금씩 활성화 되더니 규모가 8명정도로 늘었고, 학생들은 자발적으로 금요일날 오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화요일 기도/찬양 모임을 시작하여 4월 첫주에는 9명의 학생들이 모여서 뜨겁게 친구와 학교를 위해서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으며, 더 나아가 3일 금식 기도를 시작하는 학생들이 늘면서 매주 학생들의 간증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4, 5월 그리고 여름사역 준비

버켄 커뮤니티 대학교(BCC) 캠퍼스 사역의 시작을 위해서 기도하며 준비해 나가고 있고 여름에는 예비 학생들과 만나서 비전나눔과 다음학기 준비를 미리 시작 하고자 합니다.. 지난번 편지를 통해서 2년제 Community 학교이기 때문에 리더 학생들이 졸업을 하거나 1년도 되지 않아서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는 일이 발생하여 어려움 있었지만, 잠시 휴학을 했던 자매가 학교에 다시 복학을 하고 그 자매의 친구도 BCC로 입학을 하게 되어서, 다시한번 기도 하면서 나아갈려고 하오니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월 그리고 5월 초까지는 FDU Metro, WPU 그리고 NJIT 학교에서 전도를 위한 활동과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전도할때 만난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영접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을 드립니다. 또한 졸업을 하는 리더들과 학생들 그리고 새로운 리더들이 주님의 주신 마음을 가지고 각각의 캠퍼스와 일터에서 영적인 운동을 일으킬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년 여름에 발견된 폐에 있는 혹의 상태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올해 여름선교를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을 하면서, 지난 2월 중순에 다시 C.T. 검사를 받고나서 다행이 의사가 아직은 변화가 없으니 내년 여름에 다시 한번 정기검사를 받으면 될 것 같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올해 여름에는 아쉽게도 밖으로 선교를 나가지는 못하지만 Cru 해외 선교사들과 인턴들을 코칭하는 사역과 새로운 후원자 파트너를 만나는 일을 진행하면서 2023년 가을학기를 준비할 예정이며, 기회가 되면 단기선교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캠퍼스 리더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WPU 4명, FDU Metro 4명, NJIT 10, BCC 2명(가을학기)의 학생들이 세상의 유혹속에서도 하나님만 바라보면서 나갈 수 있는 믿음과 학생들을 하나님의 나라로 이끄는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2. WPU를 통하여 학생 기도모임과 교직원 기도 모임이 시작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리오며 이를 통하여 학생들 한명 한명이 하나님을 사랑하며, 말씀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NJIT의 새로운 리더들와 어드바이저(Advisor)가 더욱더 한 마음으로 캠퍼스를 섬길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3. FDU Metro에 영적 부흥이 일어 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새로운 리더 5명을 통하여 캠퍼스에 잇는 모든 학생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현재의 영적각성이 리더들을 넘어서 모든 학생들에게 나타나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4. 차량을 위해서 특별헌금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미니밴을 동역자분께서 후원해 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몇 주전에 오일교환을 위해서 갔는데 타이어와 브레이크 그리고 관련 부품을 빨리 교체를 해야 하는데 약 $3,500 의 수리비용이 든다고 해서 고치지 못하고 돌아 왔습니다. 여러개의 캠퍼스를 돌아다니면서 필요한 물품 그리고 예배와 수련회 등의 사역에 필요한 장비를 옮기는데 차량은 너무나 필요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고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5. Cru의 모든 사역자들은 선교에 필요한 모든 재정을 후원자님의 후원으로 통하여 이끌어 가기 때문에, 저희들은 사역을 위해서 한달에 $100씩 후원해주실 10명의 새로운 후원자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함께 복음의 뜻을 가진 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주변분들과 선교소식을 나누워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통하여 그 분의 사랑을 보여 주셨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이들이 그 사실을 모른체 오늘도 어둠속에서 방황하다 지쳐서 쓰러져 넘어지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현실입니다. 부활절을 맞이하여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서 그들의 삶이 변화 되도록 기도해 주시고, 그 분이 주신 명령에 따라 순종하며 나아가시는 동역자분들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를 드립니다.


2023년 4월에 김희기 & 박경선 선교사 올림



선교후원참여하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