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2021년도 11월 선교편지


결혼식에서 만난 캠퍼스 제자와 함께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동역자분들의 가정에 축복을 드리면서 캠퍼 스 선교 사역을 함께 나눕니다. 코로나(Covid-19)로 인하여 오랫동안 닫혀 있었던 대학교 캠퍼스의 문 이 하나씩 열리면서 드디어 1년 반만에 캠퍼스에서 예배와 기도모임 그 리고 성경공부가 다시 시작이 되면서, 신입생들을 만나는 귀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비록, 아직까지 모든 대학교 캠퍼스가 100% 열리지는 안았지만, 더 많 은 대학교들이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기에 더욱더 기 쁜 마음으로 기도를 하면서 나아가고자 하오니, 함께 중보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다시 현장에서 시작된 캠퍼스 예배와 사역

오랫동안 온라인으로 학생들을 만나왔기 때문에 작년 신입생들에게 Cru를 알리고 전도하는것이 쉽지는 않았 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년만에 가지게 된 클럽페어(Club Fair)는 단순히 신입생 뿐만아니라 작년에 만나지 못 한 주니어 학생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었습니다.


특별히, 윌리엄 패터슨 대학교 (William Paterson University)는 4년전에 시작하였지만 부흥이 잘 되지 않은 체 코로나 사태를 맞이 하여 더욱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에쉴리(Ashely)와 IBK학생과 함께 클럽페어를 진행 하여 4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을 했고, 현재는 20명 이상의 학생들이 기도/말씀/친교 그리고 전도의 리더를 세우고 활동하는 학교로 성장을 하였습니다.



또한 BCC (버켄 커뮤니티 칼리지, Bergen Community College) 는 올해부터 개척을 시작하고 있는 캠퍼스 입니다. BCC는 뉴저지에서 가장 큰 규모와 많은 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커뮤니티 대학교로서 졸업후에 다른 대학교로 편입을 하는 비율이 높고, 졸업후에도 지역 공동체와 일터로 나아가는 다리 역활을 하는 중요한 학교 입니다. 비록 현재는 일부 수업만 캠퍼스에서 오픈하고 있지만, 저 와 박경선 선교사는 이건우 (신입생) 학생을 중심으로 올해 안에 BCC Cru를 정식으로 등록하여, 내년에는 학 생들과 함께 예배모임이 시작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함께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뉴저지 전체 예배와 가을 수련회

뉴저지 팀은 한달에 한번 뉴저지에 있는 모든 학생들이 함께 모여서 예배를 드리고 기도하며, 비전을 나누는 “J- Cru” 예배 모임이 있습니다. 저희 팀들을 이 시간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캠퍼스의 복음화를 위한 비전을 함께 나누고 말씀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서로 다른 캠퍼스의 학생들이 함께 간증을 나누 면서 부흥의 운동이 퍼져 나갈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가을 수련회가 2박 3일의 일정으로 “자유(Freedom)”라는 주제를 통하여 그 동안 코로나 로 인하여 어려움을 격고 힘들어 하는 학생들이 예수님이 주시는 진정한 자유의 의미를 알고 변화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련회 기간중 한 친구는 오랫동안 정신적인 어려움으로 인하여 친구들에게 따돌림도 받고, 상처도 많이 받아 서 죽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나, 수련회동안의 말씀과 기도를 통하여 자신을 억누루고 있고 있는 편견과 외로움 을 이기고 나아가는 기회가 되었고, 특별히 자신을 위해서 기도해 주는 진정한 영적 친구를 만나서 자신의 약 점을 극복하고 나아가게 되었다고 간증하였습니다. 또한 캠프 파이어 시간에 찬양을 부르던 학생들이 옆에 있 는 다른 친구들을 위해 기도를 시작하였고, 그 기도는 모든 학생들에게 퍼져 나가서 함께 통성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이름앞에 자신들의 죄를 고백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 났습니다.



 

캠퍼스 사역팀과 특별 헌금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뉴저지 Cru팀은 25개의 대학교 캠퍼스에서 사역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40개 의 캠퍼스를 더 개척하기 위해서 기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모든 사역자들이 영 육간에 건강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저와 박경선 선교사가 팬데믹으 로 인하여 상승한 물가와 후원자분들의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어 선교 재정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까지 매달 $1,000의 후원금이 채워져서 주거 비용과 선교사역에 필요한 물질이 부족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이번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절기 동안 부족한 선교비용이 마련될 수 있도록 함 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54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