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2019년 5월 선교편지


4월의 봄에 가족 모두가 함께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희기, 박경선 선교사입니다.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안이 동역자분들과 함께 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캠퍼스의 복음을 위해서 동역자분들을 선택하셔서 기도와 물질의 후원자로 만들어 주시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해서 저희를 파송해 주셨습니다. 이 놀라운 은혜를 내려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보혈의 피로 자유 함을 얻었으나, 아직도 수많은 대학생들이 복음을 듣지 못한 체 어둠속에서 살아가고 있으며,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지 않는 이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젊은 세대들이 대학교 캠퍼스에서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로 죄 사함을 받아 영생을 얻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믿음의 성장

봄 학기는 학생들의 신앙과 믿음의 성장을 위해서 제자양육에 집중하며 보냈습니다. 지난 2월에 진행된 기초제자훈련을 통해서 약 60여명의 뉴욕, 뉴저지 학생들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훈련을 마치고 졸업을 했으며, 현재 각자의 캠퍼스에서 2019-2020년 새 학기에 순장(리더)으로 성장 할수 있도록 믿음의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끝까지 포기 하지 않도록 함께 기도로 동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콜롬비아와 5개의 학교가 연합하여 봄 연합수련회를 3월에 진행 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많은 학생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체험하는 삶에 대한 귀한 시간을 가지었으며, 특별히 새로운 친구들이 함께 참석해서 수련회 이후에도 캠퍼스 예배에 지속적으로 나와서 예배를 드리는 놀라운 은혜가 있었습니다.


세상으로의 파송

지난 1년간 함께 사역을 이끌어온 콜롬비아, John Jay 그리고 FIT학생들의 졸업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올해에는 콜롬비아 7명, John Jay와 FIT 각각 1명의 학생들이 졸업을 할 예정이며, 졸업 후에도 새 직장과 교회에서 평생 순장의 삶으로 살아 갈 수 있도록 축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제 졸업한 학생들이 떠난 빈자리에 새로운 학생들을 순장(리더)과 캠퍼스 대표로 세워야 하는 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저희가 사역하는 캠퍼스만이 아니라 모든 캠퍼스에 하나님의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품은 학생들이 세상이 주는 유혹과 시험에 빠지지 않고 지상명령성취를 위해 캠퍼스에서 복음을 전하는 순장의 길을 향한 마음을 갖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름사역과 선교

매년 학생들이 5월말부터 6월까지 진행되는 여름선교를 떠나기 위해 3월부터 훈련을 받고 5월 마지막 주 부터 출발을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올 해에는 뉴욕과 뉴저지에서는 4개의 선교 팀이 해외로 선교를 떠나게 되었으며, 선교지역에 있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친구를 만들고 복음을 전 할 예정입니다. 특별히 매년 미국내 다른 도시에서 선교 팀을 이끌었던 저와 박경선 선교사는 뉴욕과 뉴저지에서 올 여름방학동안 여름학기와 인턴쉽 때문에 떠날 수 없는 학생들과 함께 성경공부와 전도모임 사역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6월과 8월에 교회와 커뮤티니에 “사영리전도훈련”을 진행하여 교회 선교팀들이 선교지에서 효율적으로 사영리 전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특별히 선교의 모든 일정이 하나님의 보호와 인도하심으로 안전하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리며, 저와 팀들의 여름사역을 위한 여름특별후원금($2,000)이 모금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진행될 사역 | Next Chapter

교회와 커뮤티니를 위한 기초 사영리 전도 및 리더쉽 훈련

뉴욕과 뉴저지를 중심으로 교회와 커뮤니티를 위한 사영리 전도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선교나 지역선교를 위해서 전도훈련과 사영리훈련을 통한 제자양육을 훈련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연락을 부탁 드리며, 이번 훈련을 통하여 교회가 인근 지역에 있는 대학교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도구로 사용되는 운동이 일어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름선교팀과 콜로라도 사역자 훈련

6월에는 뉴욕, 뉴저지를 비롯하여 각 도시의 팀들이 선교를 나갑니다. 방문하는 도시의 대학교에 복음이 전해질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리며, 저희들은7월에 LA에서 후원자분들과 교회에 선교 보고를 하는 시간을 가진후, 미국 전체 Cru (미국 CCC) 사역자들의 교육과 훈련을 위한 컨퍼런스 참여를 위해 콜로라도를 방문할 예정 입니다. 그러나 저희들은 자비량 선교사이기에 모든 여정에 필요한 숙식과 차량등을 스스로 준비을 해야 하는 큰 부담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여정을 통하여 ‘바나바’와 ‘실라’와 같은 동역자를 만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허락해 주시도록 중보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리더(순장)와 대표 그리고 순장써밋과 전도주간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학기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리더(순장)과 캠퍼스 대표들을 위해서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특별히 8월말에 진행될 예정인 뉴욕, 뉴저지의 순장들이 모여서 사역을 위해 기도하며 준비하는 ‘순장 써밋(summit)’ 행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8월 마지막 주간(8/25~31)은 전도주간으로써 새롭게 학교에 들어오는 신입생들의 전도를 위해서 1주일 동안 모든 학생들이 전도에 집중하는 기간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에게 나누워 줄 수 있는 전도물품과 초청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과 연합으로 부족하지 않는 전도주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알려드립니다.

1. 우편물 주소와 후원해 주시는 카드정보가 변경되신 분들께서는 변경된 정보를 저의 이메일(Heegi.kim@cru.org)로 보내 주시거나, CRU(미국 CCC)의 인터넷 홈페이지 www.cru.org에서 변경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웹사이트 www.winthecampus.com에 오시면 저와 팀들의 생생한 캠퍼스 사역 이야기와 동영상, 그리고 기도제목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3. LTC (Leadership Training Class)과 사영리 기초전도훈련을 교회 및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CCC의 사영리 전도방법과 양육에 대하여 함께 훈련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인원수와 스케줄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CRU(미국 CCC)의 모든 사역자들은 사역에 필요한 최소한의 사역비가 후원되지 않는다면 온전히 캠퍼스에 나가서 사역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번 여름에 새로운 후원자분을 만나기 위해서 집중적으로 기도하며 나아갈려고 합니다. 다음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캠퍼스 사역에 뜻이 있는 새로운 동역자분들을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셔서 만날 수 있도록 함께 중보기도를 부탁 드리며, 주변에 계신 분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선교후원 동참하기]


67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