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2019년 2월 선교편지

안녕하세요. 김희기 그리고 박경선 캠퍼스 선교사입니다.
2019년 1월 하이어콜링 컨퍼런스

2019년 겨울 수련회 “Higher Calling”가 1월초에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약300여명의 학생들과 스탭들이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겨울 컨퍼런스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수고해 주신 모든 동역자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봄학기가 새롭게 시작한 콜롬비아(Columbia), 좐제이 (John Jay) 그리고 FIT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학교의 캠퍼스 사역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콜롬비아 학교는 지난 가을부터 새롭게 세워진 리더들이 하나님안에서 신앙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특별히 작년보다는 하나님 말씀을 가까이에 두고 생활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순모임(셀모임)에서 말씀중심의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형제들과 함께 매주 성경읽기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바쁜 학업의 일과속에서도 하나님을 사랑하는 그 마음을 잃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FIT와 John Jay학교를 위해서 기도를 드립니다. John Jay는 지속적으로 학교에서 예배드릴수 있는 공간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지만, 학교측에 아직까지 기독교 클럽을 한개만 허용하고 다른것은 허용하고 있지 않아서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올해에도 학교에 편지를 보내고 마음을 돌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단순히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크리스찬 클럽들도 쉽게 등록이 되어 학교안에서 신앙을 가진 학생들이 보다 자유롭게 만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지난 가을부터 순모임을 하면서 학생을 한 명씩 개인적으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비록 많은 학생들이 한 번에 모이지 못하고 있기에 불편함이 있으나, 이제 양육된 학생들이 전도를 위한 마음을 주셔서 이번 봄학기에는 몇몇 학생들이 매주 전도하는 시간을 가지고 시작할려고 합니다. 학생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이번일을 통해서 학교가 변화되도록 함께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FIT학생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작년 겨울방학기간동안 FIT학생들의 신앙이 크게 흔들리는 일들이 발생을 했습니다. 한명은 학교를 떠나서 다른 학교로 갔으며, 다른 한명은 가족에 어려움이 생겼고, 또 다른 학생은 삶과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큰 어려움을 겪다 보니, 순장이 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자신들의 제자(순원)들을 돌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모습을 바라보면서 안타까움으로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으며, 지금 그들에게 필요한것은 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의 씨앗을 심을수 있는 밭을 준비하는게 우선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순장들과 함께 순모임을 하면서 말씀으로 위로를 주고 기도로 양육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리더들과의 순모임 그리고 다른 학생들과의 순모임도 저희 두 사역자가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그들의 아픈 마음이 치료되어 말씀의 씨앗들이 흔들리지 않는 땅에 뿌리가 내려질수 있도록 함께 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Next Chapter

LTC (Leadership Training Class)훈련 프로그램

미국 UMC 자료에 의하면 고등학교때 교회를 다녔으나 대학교에와서 교회를 떠나는 학생들의 비율이 10명중 2명에서 10명중 1명으로 떨어졌습니다. 저희들은 이러한 학생들을 길 잃은 양으로 생각을 하면서 어떻게하면 하나님의 일꾼된 삶으로 이들을 다시 이끌수 있을까? 를 두고 기도하며 고민하고 있었고, 가정과 교회가 우리 자녀들을 위해 함께 노력을 해야 해결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2019년부터 그 동안 몇몇 교회에서 요청해온 CCC의 사영리와 제자훈련방법을 함께 나누고, 이를 통하여 교회와 가정에 영적부흥이 일어나 우리들의 자녀들과 지역에도 그리스도 제자의 운동이 일어남으로써 우리 자녀들이 배운 신앙이 대학교에 가서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모든 분들이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진행되는 훈련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올해 교회와 가정을 통해서 ‘지상명령 성취’의 꿈을 가진 제자들이 세워 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BDT(Basic Disciple Training, 기초제자훈련) 그리고 2019년 여름선교준비

봄 마다 진행되는 BDT과정이 2월부터 3월초까지 콜롬비아 대학교에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훈련에는 뉴저지, 뉴욕에 있는 약60여명의 대학생들이 들이 참가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4주간의 훈련을 통해서 QT를 통한 묵상과 기도 그리고 사영리전도를 배우게 됩니다. 특별히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훈련 과정을 준비하는 스탭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학생들이 사영리책을 들고 전도를 할때 성령님께서 함께 인도해 주셔서 훈련과정을 통해서 더 많은 학생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기회과 되고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마음을 품을수 있도록 중보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3월 중순부터는 매주 마다 2019년 여름선교를위한 선교 훈련이 이어서 시작이 됩니다. 특별히 여름선교 조기접수(Early Bird)가 2월 17일에 마감이 되었지만 아직도 학생들이 등록을 진행하면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여름선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명을 가지고 결심하여 등록 할 수 있도록 그 들의 마음과 여름 스케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3월 초에 일반접수가 마감되는 기간까지 더 많은 학생들이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위한 꿈을 꾸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번 여름에 저희는 미국내 학생선교팀과 함께 “시카고”에 있는 이민자 가정의 어린이들 그리고 학생들을 위한 도시사역과 예배사역을 진행 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지에 있는 팀원들과의 일정 및 숙박등의 모든 문제가 잘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알려드립니다
  1. 우편물 주소와 후원해 주시는 카드정보가 변경되신 분들께서는 변경된 정보를 저의 이메일(Heegi.kim@cru.org)로 보내 주시거나 소속된 Cru(미국 CCC)의 인터넷 홈페이지 www.cru.org에서 변경신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2. 사역에 대한 이야기와 기도 그리고 동영상을 www.winthecampus.com을 통하여 나누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선교편지를 못 받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지난 편지등을 보실수가 있으니 방문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3. LTC (Leadership Training Class)를 교회 및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CCC의 사영리 전도방법과 양육에 대하여 함께 훈련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연락을 주시면 스케줄을 잡고 진행하고 있으니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4. 선교비후원자분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두 사역자는 모든 선교비용을 후원자분들의 도움으로 이끌어가는 자비량 선교사 입니다. 따라서 후원해 주시는 한분 한분이 너무나 소중하며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2019년 부족한 후원선교비를 위해서 새로운 동역자분들을 놓고 기도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고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5. 2019년 7월 19일부터 1주일간 Cru(미국 CCC)의 모든 사역자들이 콜로라도에 있는 콜로라도 주립대학교 (Colorado State University)에서 교육과 훈련을 받습니다. 이 때문에 훈련기간동안 저희 가족들이 머무르는 숙소비용을 절약하고자 콜로라도에서 계신 분들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변에 아시는분들이 있으시다면 소개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41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