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2018년 1월 선교편지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 분들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2017년의 가을학기 사역이 많은 분들의 기도와 도움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로 많은 학생들에게 복음이 전해졌습니다. 2018년 봄학기에는 새롭게 전도된 학생들이 말씀안에 성장하고 기도를 통하여 성령을 받아 하나님의 비전안에서 헌신 할 수 있는 리더가 되도록 훈련 시킬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서 함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별중보기도요청



저와 아내인 박경선 선교사가 소속된 Cru (미국CCC의 이름)의 모든 선교사들은 자비량 선교사로서 사역을 위해 필요한 모든 재정을 동역자분들의 후원으로 채워가고 있습니다. 특별히, Cru에서는 선교사들의 가정과 사역을 보호하기 위해서 사역에 필요한 최소한 선교비용을 후원을 받아야만 사역을 진행 할수 있도록 허가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부부는 2월 14일까지 매월 $1,000 ~ $1,500의 후원금을 더 마련해야만 다시 캠퍼스에서 온전히 사역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한달이라는 기간동안 함께 동역해 주실 20여명의 재정적 동역자를 만나는 것은 쉽지 않는 일이지만,


학교에서 저희가 오기만을 기다리는 수 십명의 학생들과 복음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해야 하는 책임과 사명이 있기에, 저희들은 다윗이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골리앗에게 나간것처럼 이번 한달의 기간을 “선교후원 동역자 개발기간”으로 정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무릅꿇고 기도하며 나아갈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특별히 함께 중보기도해 주시고, 직접 후원자로 참여해 주셔서 2월 15일부터 다시 캠퍼스에 돌아가서 복음을 전하고 훈련시켜 우리 자녀들과 함께 신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동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캠퍼스선교 소식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2017년 가을학기가 무사히 마치었습니다. John Jay와 Columbia 학교 모두 이번학기부터 새롭게 시작한 캠퍼스여서 걱정이 많았고, 특별히 John Jay는 개척하는 캠퍼스라서 더욱더 걱정이 많았는데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가 필요한 학생들을 만날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고, 그들로 하여금 말씀이 자랄수 있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가을 수련회 이후에 학생들은 추수감사절 예배와 무비 Night, 크리스마스 행사등으로 하나님안에서 더욱더 가까운 사이가 되었고 몇명의 학생들은 앞으로 순장(리더)로 헌신하기로 하였습니다.



2017년이 가을학기가 전도의 계절이라면, 2018년 봄학기는 훈련의 계절입니다. 따라서 순장(리더) 훈련과 여름선교훈련이 3월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며 많은 학생들이 교육과 훈련을 잘 마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Highercalling 컨퍼런스

1월3일부터 6일까지 Highercalling Conference 가 “All Things New”라는 주제를 가지고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이 되었습니다. 금식과 함께 시작된 프로그램은 아침과 저녁마다 있는 예배와 선택 강의를 통하여 학생들은 말씀과 찬양으로 통하여 하나님을 만나고, 저녁마다 함게 기도하면서 지난날의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 나아가는 귀한 시간을 만들어 주셨으며, 특별히 John Jay에 다니는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던 자매가 예수님을 영접하고 부모와 자신을 미워했던 세상을 용서 하였으며, 컨퍼런스에 참여한 자신의 오빠가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해달라는 콜롬비아 학생의 기도가 응답되는등 매우 은혜로운 시간들 이었습니다.



STINT사역 소식

한국 CCC로 부터 1년간 학생단기선교사로 훈련받으며 활동했던 3명의 학생선교사들이 1월 21일 모든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 합니다. 그 동안 학생선교사들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는기회를 주시고 이들을 그리스도의 제자를 양육하도록 사용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쉽게도 현재 저희가 부족하여 봄에는 팀을 받을수 없지만, 이 부분도 하루빨리 주님께서 준비해 주셔서 하루 빨리 선교팀들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중보기도요청

• Columbia는 1월18일, John Jay 학교는 2월6일부터 학생들의 모임을 시작으로 캠퍼스가 시작 됩니다. 비록 저와 아내간사가 함께 있지 못하더라고 리더쉽을 중심으로 모임이 잘 이루워지도록 기도해 주시고, 이 일을 통하여 학생들 스스로가 사역을 감당하는 제자의 본 모습을 배워나가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John Jay에서 4명 그리고 Columbia에서 6명 이상의 새로운 순장(리더)이 봄 학기에 훈련 받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들은 3월에 있을 기본제자훈련에 참여하게 되며,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전도훈련과 순모임(Small Group)등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학생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셔서 더 많은 학생들이 하나님의 리더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이번 겨울 컨퍼런스를 통하여 다시한번, 마음에 상처가 많은 학생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세상과 가정 그리고 친구들로 부터 받은 상처가 주님의 사랑으로 치유되어 그들을 용서하고 빛으로 나아 올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안내말씀

• 앞으로의 모든 후원금은 Cru 로만 받을 수가 있기에, Pay to “Cru / Soon movement” 그리고 Memo에 “Heegi Kim (#0784673)”으로 적으신후에 “Cru/SOON Movement, P.O. Box 628222, Orlando, FL 32832-8222”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KCCC후원금이 Cru로 전환되지 않으신 후원자 분들은 213-435-3489 (김희기 선교사)로 문자를 주시거나. 온라인 www.Cru.org 웹사이트에서 직접 후원등록을 하신후에 문자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ww.winthecampus.com을 방문하시면 선교편지에서 전하지 못한 캠퍼스 선교영상과 사진 그리고 지나간 편지등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STINT 프로그램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학생들의 비전을 적은 글을 함께 나누며 인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보내신 세상의 자리에서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고 순(셀)모임을 하고 그들을 양육하여 그리스도의 제자로 만들어 이 순(셀)원들이 또 다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며, 선교사님들 도와서 예배가 세워지지 않는 곳에서 예배를 세우고, 회사에 믿음공동체 모임을 만들어, 100명의 사람들과 함께 예배 드리고 그중에 50명의 제자를 세우며, 가족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영적인 리더가 되도록 가정을 세운다”


“일 년에 한 명 이상의 사람과 순(셀)모임을 진행하고,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게 도우면서 60명의 이상의 제자를 세운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의 가정을 이루고 자녀를 제자로 세워가는 삶을 살것이며, 100명의 선교사들을 보내는 역활을 감당하고 10년이상 직접 선교사로 헌신할 것입니다.”


2018년1월

김희기, 박경선 캠퍼스 선교사

2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