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2017년 9월 선교편지

주님의 이름으로 늘 캠퍼스 선교와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고, 캠퍼스는 각종 오리엔테이션과 이벤트로 인하여 바쁘게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9월의 사역의 중심은 새로운 신입생들에게 SOON movement(구 KCCC) 클럽을 소개하고 그들이 대학교에서도 하나님의 교제 가운데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 처음 와서 바빠진 스케줄과 수업으로 인하여 몸이 피곤하여 주일이면 쉬고 싶고, 또한 새로운 교회에 가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어색하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교회를 가지 못하고 있으며 이렇게 교회를 다니지 않는 학생들이 80%가 넘습니다. 따라서 처음에 학교에 와서 크리스천 친구를 사귀고 그들을 통하여 교회로 인도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더욱더 신입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사역
CAMPUS MISSION STORY

1. Soon-jang Summit


8월 24일에 각각의 캠퍼스를 섬기는 순장(셀 그룹 리더) 들과 함께 캠퍼스 Vision을 공유하고 만들어 가는 순장 서밋(Summit)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을 통해서 순장들에게 복음의 중요성과 그리스도의 제자도를 함께 나누고 서로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2. John Jay Campus


(몬 1:6) “이로써 네 믿음의 교제가 우리 가운데 있는 선을 알게 하고 그리스도께 이르도록 역사하느니라”


John Jay는 경찰, 소방관 및 범죄 관련 학과가 있는 학교로서 맨해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년 전 사역이 시작되어 현재 2년째 복음을 전하며 개척 중인 학교이며, 2명의 학생 순장과 2명의 STINT(단기 학생선교사)들이 함께 섬기면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말 첫 번째 만남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1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학생들이 Community Hour로 수업이 없기 때문에 매주 음식을 준비해서 학생들과 교제하면서 Large group (예배)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새롭게 복음을 전도한 학생들을 초청하고 함께 음식을 먹고, 빌레몬서 1:6절의 말씀처럼 믿음의 교제 가운데,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선을 알게 하고, 그리스도께 이르도록 함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Columbia University


8월 말부터 시작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학생들에게 Flyer를 돌리고 첫 번째 Large group을 하나님 은혜 가운데 잘 마치었습니다. 특별히 작년에 Key students들이 많이 졸업을 해서 걱정을 했었는데, 하나님께서 새로운 리더들을 세워 주셔서 그들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복음이 전해지도록 준비해 주고 계십니다. 새로운 순장들이 하나님 안에서 잘 성장하여 양육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학교 특성상 학생들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생활을 합니다. 바쁜 학교생활 중에서도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TINT
학생 단기선교 사역

STINT (학생단기선교사역)


2017년 여름에 시작했던 2기 순장님 4명이 1년 동안 뉴욕 캠퍼스를 위해 전도하고 그리스도의 제자를 양육하고 무사히 돌아갔습니다. 비록 1년이라는 짦은 기간이지만 그동안 함께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뿌린 사랑이 그들의 제자들을 통해서 더욱더 큰 나무로 자라나도록 기도를 부탁드리며, 현재 남아 있는 순장들의 사역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VISION SHARING
함께 비전을 나누며 동역하기

선교동역자개발 (Mission Partner Develop)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미국 C.C.C인 “Cru”와의 통합으로 사역에 필요한 최소 선교비를 후원해주실 동역자를 만나기 위해 지난 몇 개월동안 기도하면서 나아갔으며 이를 통해서 많은 분들을 알게 되었고, 사랑을 받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목표한 선교후원금을 마련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이번 가을 학기부터는 캠퍼스 사역과 선교 동역자 개발이 함께 진행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가을부터는 주 3일만 캠퍼스를 나갈 수가 있게 되었고, 아쉽지만 2018년 봄에 들어올 STINT들도 잠시 보류 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장 학생들 매일 못 만나는 일이 너무나 아쉽고, 마음적으로 힘들지만 그 동안 건강하지 못했던 사역의 재정부분을 하나님께서 준비 시켜 주실 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다시 한번 기도하면서 나아가고자 합니다.


하루 빨리 매월 $1,500의 재정적 후원자분들이 생겨서 매일 캠퍼스에 나가서 복음 전하고, STINT 프로그램도 내년 여름부터 다시 학생을 받 을수 있도록 중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PRAYER REQUEST
기도제목

모든 것이 다 새롭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름도 SOON movement로 바뀌고 Cru로 통합되었으며, 캠퍼스도 John Jay와 콜롬비아(Columbia University)에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모든 일들이 하나님 안에서 합력하여 선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캠퍼스의 리더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학교에서 학생들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순장’은 저희 사역의 가장 중요한 핵심 중 하나입니다. 모든 순장(리더)들이 하나님 나라의 사명감을 가지고 자신들의 순원(셀원)을 섬기며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신입생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9월에 새롭게 만나게 될 신입생들이 마음을 열고 하나님의 복음을 받 아들이고, 주님의 사랑을 통해서 잃어버렸던 신앙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9월과 10월에 진행되는 신입생들을 위한 모임과 행사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캠퍼스 사역을 위해서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분들의 가정과 일터 가운데 주님의 은혜와 풍성함이 가득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뉴욕과 뉴저지에서 캠퍼스 사역을 하는 저희들은 ‘자비량 선교사’로써 후원자분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사역 할 수 있기에 한분 한분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함께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이 하나님안에서 함께 이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ANNOUNCEMENT
알려드립니다.

9월부터 모든 후원금은 Cru 로만 받을 수가 있기에, Pay to “Cru / Soon movement” 그리고 Memo에 “Heegi Kim (#0784673)”으로 적으신후에 “Cru/SOON Movement, O. Box 628222, Orlando, FL 32832-8222”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한 KCCC후원금이 Cru로 전환되지 않으신 후원자 분들은 213-435-3489 (김희기 간사)로 문자를 주시거나. 온라인 www.Cru.org으로 후원등록을 하신후에 문자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라도 www.winthecampus.com을 방문하시면 캠퍼스 선교소식과 사역편지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다시 한번 다음 세대와 캠퍼스를 위해서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주님의 평화가 가득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인사를 드립니다.


2017년9월27일


김희기, 박경선 캠퍼스 선교사

1 view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