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gikim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중보기도 요청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모든 선교 동역자 분들에게 인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갑작스럽게 우리 주변의 모든 생활방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특별히 뉴욕, 뉴저지 대학교 캠퍼스들이 학교문을 닫고,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사실상 모든 캠퍼스 사역이 현장에서 진행되는 것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를 비롯하여 모든 사역자들은 기존의 순모임(셀모임), 캠퍼스 예배, 양육훈련, 선교훈련 그리고 금요기도 예배등을 온라인을 통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각자 있는 곳에서 영상통화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하여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서 디지털 사영리 나눔과 성경퀴즈등의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여려움을 극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중보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1.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학생들이 갑작스럽게 친구와의 교제와 각종 대학교 생활이 어려워짐에 따라 실망감과 상실감에 빠져 들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라며, 특별히 졸업을 앞둔 학생들은 취업의 어려움과 졸업식 취소등의 걱정으로 인하여 마음이 무겁고 안타깝기만 합니다. 그들의 마음에 하나님의 위로가 있기를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2. 예배와 모임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더라도 학생들이 있는 곳이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처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이번 기회를 통하여 하나님과의 긴밀한 만남이 이루워 지는 시간과 공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3. 학생들이 가정으로 돌아가 부모님 그리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여러가지 갈등이 생기고 어려움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가족들이 한 마음을 하나로 만들어 주시고, 이를 통하여 무너져 버린 가족의 사랑이 회복 될 수 있는 기간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단순히 대학교 캠퍼스 사역뿐만 아니라 여름선교사역까지 취소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하나님께 기도하며 지원했던 학생들의 마음을 사랑으로 위로해 주시고, 그들이 품었던 선교의 마음이 꺼지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장기 학생 선교사로써 해외에 체류중인 학생들이 있습니다. 각자의 선교지역에서 혹시라도 발생할수 있는 인종차별과 같은 여러움을 당하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리며, 하나님께 보호하셔서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저를 비롯하여 모든 사역자들과 학생리더들아 가지고 있는 하나님 나라에 대한 열정이 더욱더 커지도록 기도해 주시고, 지혜를 모아서 이 어려움을 이겨낼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자비량선교를 하기 때문에 재정적 문제로 인하여 코로나 사태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함께 중보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다시한번 늘 함께 기도해 주시고 동역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한분 한분의 기도의 힘을 통하여 더욱더 복음의 열정이 퍼지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 views0 comments